카테고리 없음

슬립앤슬립 리뷰이벤트 당첨🥳

베리테 2022. 3. 24. 14:21
728x90

 

슬립 앤 슬립
빵베개

베개가 필요해서 검색하던 중에
제가 팬인 아이유(😍🥰)씨가 광고를 하는"슬립 앤 슬립"을 발견!!
슬립앤슬립

슬립앤슬립 광고사진 모델 아이유

평소 잘때 아주 잘 움직이는거 같아 큰 베개를 찾았는데
마침 사이즈도 크고 맘에드는 빵베개를 구입
리뷰를 했는데 두둥~!! 당첨~😙🥳🎉

여러 상품중에 또 하나의 빵베개가 당첨😅




어제 택배를 받았습니다~
우선 열어보니

  • 구성품은

빵베개 택배 포장 사진
구성은 이렇게 베개, 소프트폼, 베개커버, 보관가방이 들어있네요~

 

빵베개와 소프트폼 포장 사진
베개와 사은품으로 온 소프트폼

베개가 크기(90Cm정도)가 있다보니 실제로 보면 커요 ㅎㅎ
소프트폼은 말랑말랑🥰

빵베개 커버 포장 사진
그레이색상의 순면 베개커버

깔끔하게 지퍼팩에 들어있는 지퍼형 베개커버 이구요
베개구입시 다른 색상의 커버도 선택가능해요(자루형태입니다)

빵베개 보관 가방 사진
베개보관과 이동시 사용할수있는 가방입니다

 


  • 베개는 이렇게 사용

빵베개 폼 종류 비교 사진, 넣는 위치 확인사진
두가지 폼중에 선택해서 사용가능해요

기본제공되는 하드폼과 사은품으로 온 소프트폼인데요
취향에 따라 바뀌가시면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빵베개 기능 설명 라벨 사진
빵베개 기능 설명 라벨 뒷면 사진

베개가 사용하다보면 박테리아나 세균 걱정이 되는데
요제품은 안심할수 있겠죠 ㅎㅎ


빵베개를 커버와 결합한 사진
베개커버를 씌운 빵베개

크기가 있으니 커버도 커요 ㅎㅎ


빵베개 보관 가방에 넣은 사진
가방에 베개를 넣은 모습

보관 가방에 넣어 이동하기도 편하고
보관시 먼지로부터 보호도 되겠죠👍



간단하게 나마 제가 리뷰당첨된 제품 소개 해드렸습니다.
사용을 해보니 정말 좋아요.
추천드려요👍👍👍
당첨된 빵베개는 가족에게 선물해야겠어요😅
이상 슬립앤슬립 빵베개 자랑이였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행복하시고 좋은 날이 되시기를🙏